방송영상 다시보기
예카테리나 2세 시즌Ⅱ (11회) - 11화 예카테리나2세 시즌Ⅱ
※ 국내외에서 구매한 프로그램에 대하여, STB상생방송은 방송할 수 있는 권리만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다시보기 서비스(VOD)와 DVD, CD, 비디오테이프 등의 매체를 통한 복사 판매를 할 수 없음을 알려드리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 개 : 예카테리나는 포템킨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둘은 연인 관계로 발전한다. 첫 남편인 표트르부터 마지막 정부였던 오를로프까지, 모든 남자들에게 상처를 입은 예카테리나. 포템킨이 진정한 사랑이기를 바라며 기대를 건다.
안드레이는 파벨의 신부 후보인 세 왕녀를 데리러 프로이센 공국에 간다. 그중 한 명인 빌헬미나는 배 안에서 안드레이를 유혹하고 함께 며칠 밤을 보낸다. 처녀성 검사를 통과하지 못해 황태자비가 되지 못할 것이라 장담하고, 안드레이에게 미래를 약속한다. 그러나 예카테리나 황제는 빌헬미나를 제일 마음에 들어 한다. 자신이 황태자비 후보였던 시절을 떠올리며 처녀성 검사를 아예 빼버리기도 한다. 덕분에 빌헬미나는 무사히 황태자비 후보가 되고, 파벨은 황제가 고른 후보인 그녀와 결혼하겠다고 한다.
한편 안드레이는 빌헬미나를 만나러 처소에 들어온다. 이에 대한 소문은 결국 파벨의 귀에 들어가게 되고, 파벨은 빌헬미나를 추궁한다. 화가 머리 끝까지 난 빌헬미나는 유모를 때리고 바깥에 내다 버리라 명한다. 쉐슈코프스키는 유모를 요새로 데려와 심문하고,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다.
※ 댓글 작성시 해당 프로그램의 몇회 영상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적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