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 개 : |
사람을 믿는다는 것은 무엇일까요? “신야자信也者는 인지로人之路라” 믿음이라는 것은 사람이 걸어가는 길이라는 말인데요.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사람은 길로 걸어가게 되어져 있으며, 믿는 것, 믿음을 주는 것이 사람의 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 사이에도, 내외간에도 부자와 형제 사이에도 믿음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죠. 믿음이 없는 사이에 뭘 할 수 있을까요. 믿음이 있어야 도와줄 수도,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진리에 대한 믿음으로 구도의 여정을 시작한 도생분들의 사연을 준비해봤습니다. 함께 걸어볼까요? #입도 #상생방송 #구도의길 #증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