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 선정화 명상수행
한 송이 빛꽃 선정화의 비밀, 빛의 세계 그 정체를 밝히다!
오래전부터 내려온 동방 수행문화의 정수는 우주의 깊은 조화 세계에 있는 한 송이 빛꽃을 내려받아
병들고 어두워진 내 몸을 무병장수의 빛의 몸으로 바꾸는 셀프 힐링 메디테이션!
이것이 바로 1만 년 전부터 전해 내려온 동방 신선 수행문화의 정수입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과 함께 하는 ‘우주의 광명 선정화 빛꽃 수행’에 소중한 당신을 초대합니다.
10. 28(월) 저녁 8시 – 청주중앙
10. 29(화) 저녁 8시 – 진 주
10. 30(수) 저녁 8시 – 포항대신
10. 31(목) 저녁 8시 – 부산광안
11. 1(금) 저녁 8시 – 울산옥현
한국의 성씨
-55회 기계 유씨
그러할 ‘유(兪)’ 자를 성으로 쓰는 유씨는 2015년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에 약 16만 7천여 명이 살고 있다.
유씨의 대본인 기계(杞溪) 유씨는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기계면을 본관으로 하는 성씨이며
신라 때 아찬(阿飡)을 역임한 유삼재(兪三宰)를 시조로 모시고 있다.
고려 초, 시조의 후손인 유의신(兪義臣)으로부터 기계를 본관으로 삼게 되었다.
10. 29(화) 오전 10시30분, 오후 3시, 밤 10시30분
생방송
개벽문화 북 콘서트
-『이것이 개벽이다』 출간 40주년 기념
개벽을 넘어 다 함께 빛의 시대로!
세계는 지금 유례없는 기후 재앙과 전염병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최근 엠폭스(원숭이두창) 확산으로 비상사태를 선포했으며,
전문가들은 대지진, 화산 폭발, 쓰나미 같은 자연재해가 언제든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인류는 지금 어느 때에 와 있고 어디를 향해 가고 있을까요?
이 시대는 ‘우주년의 계절’이 여름철 말에서 가을철로 넘어가는 하추전환기, 곧 가을개벽기입니다.
이 우주 1년 세계관은 동학에서 ‘다시개벽’으로 선언되었고 참동학 증산도에서 우주 1년 사계절의 개벽 우주론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가을개벽기에는 일찍이 없었던 미지의 역병이 전세계에 퍼지고, 지구적 대격변이 일어납니다.
이러한 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나 자신이 영적으로 성숙하여 스스로 영안을 틔워야 합니다.
인간 내면의 영적인 눈과 귀를 열어주는 ‘무병장수 후천 조화 신선 도통 수행법’이 참동학 증산도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 빛꽃 수행을 통해 인류는 가을개벽을 넘어 빛의 인간이 되어 우주 가을 세계, 즉 빛의 시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출간 40주년 기념 ‘개벽문화 Book 콘서트’에 함께하시면 개벽의 실상을 깨치고
‘빛꽃 수행법’을 전수받아 새로운 몸과 영체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진리의 빛을 한가득 담아 후천가을 조화선경을 여는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11. 3(일) 오후 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