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STB에서 태을주에 대한 프로그램을 봤어요.
평소 태을경이란 말은 들어봤는데 태을주는 조금 생소했어요.
태을주랑 태을경이랑 같은 경인가요?
다르다면 어떻게 다른가요? 태을주의 경의 내용을 좀 올려주실 분 안계신가요??
아시는 분 꼭 부탁드립니다~~
| 제목 | 태을주에 관해서 여쭤볼게요~ | 글쓴이 | yonunu | 날짜 | 2010.04.08 17:35 |
댓글 2개
| 엮인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시청자 게시판> 운영원칙을 알려드립니다. | 박한 | 140297 | 2018.04.12 |
| >> | 태을주에 관해서 여쭤볼게요~ [2] | yonunu | 3583 | 2010.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