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상생방송을 시청하는데 타 방송사보다 음향이 넘 작게 들려서 글을 올립니다.
다른 방송사 프로를 보다 상생방송 채널을 돌릴 경우 음향이 고르게 나와야 되는데 채널이 바뀔 때마다 조절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자꾸 거슬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좋은 화질 좋은음향으로 시청자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개선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여기는 케이블방송사가 호남방송(목포)에서 송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상생방송 음향이 너무 작게 들려요~ | 글쓴이 | jss0101 | 날짜 | 2012.05.05 13:31 |
댓글 1개
| 엮인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시청자 게시판> 운영원칙을 알려드립니다. | 박한 | 140143 | 2018.04.12 |
| >> | 상생방송 음향이 너무 작게 들려요~ [1] | jss0101 | 3109 | 2012.05.05 |
| 463 | 또 들어와 헤매다 짜증납니다. [1] | song007bs | 3610 | 2012.05.02 |
| 462 | 방송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1] | song007bs | 4192 | 2012.05.02 |
| 461 | 충청문화역사연구 창간호 원고 모집 | localhi | 3887 | 2012.07.10 |
| 460 | 신흥종교 천명각에 대한 사료를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 localhi | 3944 | 2012.08.04 |
| 459 | 질문이 있습니다. [1] | pregito | 3328 | 2012.07.19 |
| 458 | 부여 궁남지 연꽃향연 | localhi | 4005 | 2012.07.16 |
| 457 | 8.15광복 기념 특별기고 | localhi | 4080 | 2012.08.13 |
| 456 | 한국도 일본처럼 노벨상 수상자를 많이 배출하려면 | localhi | 4044 | 2012.10.22 |
| 455 | 단군팔조교(檀君八條敎)의 홍익인간 정신 | localhi | 3287 | 2014.07.13 |
| 454 | 모악산 산신령 고 김양순 할머니 | localhi | 4810 | 2012.10.12 |
| 453 | '환단고기 역사 (북)콘써트 [1] | lhwoo59 | 3848 | 2012.10.11 |
| 452 | 다시 볼 수 없나요? [1] | tlcxpuccos | 3451 | 2012.10.07 |
| 451 | 2012년 추석 | jsd7 | 3591 | 2012.09.30 |
| 450 | 아리아리... | jsd7 | 2971 | 2012.09.24 |
| 449 | 상생방송에 나오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노래 제목과 가수 [1] | 1000손 | 4540 | 2012.08.16 |
| 448 | 호락논쟁의 역사적 의의와 창조적 계승 방안 | localhi | 3649 | 2012.12.01 |
| 447 | 단재 신채호 선생 탄신 132주년을 경축하며 | localhi | 3415 | 2012.12.07 |
| 446 | 대전 컨벤션센터 북콘서트 참관기 | localhi | 3889 | 2012.12.03 |
| 445 |
ㅎㅎㅎㅎㅎㅎ
|
okjsd | 3506 | 2011.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