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또 들어와 헤매다 짜증납니다. 글쓴이 song007bs 날짜 2012.05.02 15:02
도데체 이 방송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다시보기가 하늘으 별을 따는 기분이다.
밥 먹으라 해놓고 유리병 속에서 젓가락도 앖이 꺼내 먹으라는 것과 같이 어렵다.
짜증난다.
상생방송 다시 들어오지 말아야지 해놓고 맛있는 냄새만 풍긴다.
재방송을 클릭 하나로 볼수 있게 쉽게 못하나.
폐지 하면 들어와 짜증나는 일이 없을 것 아님가.
태그 476

시청자 게시판

2,425개(99/122페이지)
시청자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시청자 게시판> 운영원칙을 알려드립니다. 박한 140279 2018.04.12
464 상생방송 음향이 너무 작게 들려요~ [1] jss0101 3109 2012.05.05
>> 또 들어와 헤매다 짜증납니다. [1] song007bs 3612 2012.05.02
462 방송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1] song007bs 4195 2012.05.02
461 충청문화역사연구 창간호 원고 모집 localhi 3887 2012.07.10
460 신흥종교 천명각에 대한 사료를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localhi 3945 2012.08.04
459 질문이 있습니다. [1] pregito 3329 2012.07.19
458 부여 궁남지 연꽃향연 localhi 4005 2012.07.16
457 8.15광복 기념 특별기고 localhi 4082 2012.08.13
456 한국도 일본처럼 노벨상 수상자를 많이 배출하려면 localhi 4044 2012.10.22
455 단군팔조교(檀君八條敎)의 홍익인간 정신 localhi 3289 2014.07.13
454 모악산 산신령 고 김양순 할머니 localhi 4810 2012.10.12
453 '환단고기 역사 (북)콘써트 [1] lhwoo59 3848 2012.10.11
452 다시 볼 수 없나요? [1] tlcxpuccos 3451 2012.10.07
451 2012년 추석 jsd7 3591 2012.09.30
450 아리아리... jsd7 2971 2012.09.24
449 상생방송에 나오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노래 제목과 가수 [1] 1000손 4541 2012.08.16
448 호락논쟁의 역사적 의의와 창조적 계승 방안 localhi 3649 2012.12.01
447 단재 신채호 선생 탄신 132주년을 경축하며 localhi 3416 2012.12.07
446 대전 컨벤션센터 북콘서트 참관기 localhi 3889 2012.12.03
445 ㅎㅎㅎㅎㅎㅎ 사진 okjsd 3509 2011.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