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데체 이 방송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다시보기가 하늘으 별을 따는 기분이다.
밥 먹으라 해놓고 유리병 속에서 젓가락도 앖이 꺼내 먹으라는 것과 같이 어렵다.
짜증난다.
상생방송 다시 들어오지 말아야지 해놓고 맛있는 냄새만 풍긴다.
재방송을 클릭 하나로 볼수 있게 쉽게 못하나.
폐지 하면 들어와 짜증나는 일이 없을 것 아님가.
| 제목 | 또 들어와 헤매다 짜증납니다. | 글쓴이 | song007bs | 날짜 | 2012.05.02 15:02 |
댓글 1개
| 엮인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시청자 게시판> 운영원칙을 알려드립니다. | 박한 | 140279 | 2018.04.12 |
| 464 | 상생방송 음향이 너무 작게 들려요~ [1] | jss0101 | 3109 | 2012.05.05 |
| >> | 또 들어와 헤매다 짜증납니다. [1] | song007bs | 3612 | 2012.05.02 |
| 462 | 방송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1] | song007bs | 4195 | 2012.05.02 |
| 461 | 충청문화역사연구 창간호 원고 모집 | localhi | 3887 | 2012.07.10 |
| 460 | 신흥종교 천명각에 대한 사료를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 localhi | 3945 | 2012.08.04 |
| 459 | 질문이 있습니다. [1] | pregito | 3329 | 2012.07.19 |
| 458 | 부여 궁남지 연꽃향연 | localhi | 4005 | 2012.07.16 |
| 457 | 8.15광복 기념 특별기고 | localhi | 4082 | 2012.08.13 |
| 456 | 한국도 일본처럼 노벨상 수상자를 많이 배출하려면 | localhi | 4044 | 2012.10.22 |
| 455 | 단군팔조교(檀君八條敎)의 홍익인간 정신 | localhi | 3289 | 2014.07.13 |
| 454 | 모악산 산신령 고 김양순 할머니 | localhi | 4810 | 2012.10.12 |
| 453 | '환단고기 역사 (북)콘써트 [1] | lhwoo59 | 3848 | 2012.10.11 |
| 452 | 다시 볼 수 없나요? [1] | tlcxpuccos | 3451 | 2012.10.07 |
| 451 | 2012년 추석 | jsd7 | 3591 | 2012.09.30 |
| 450 | 아리아리... | jsd7 | 2971 | 2012.09.24 |
| 449 | 상생방송에 나오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노래 제목과 가수 [1] | 1000손 | 4541 | 2012.08.16 |
| 448 | 호락논쟁의 역사적 의의와 창조적 계승 방안 | localhi | 3649 | 2012.12.01 |
| 447 | 단재 신채호 선생 탄신 132주년을 경축하며 | localhi | 3416 | 2012.12.07 |
| 446 | 대전 컨벤션센터 북콘서트 참관기 | localhi | 3889 | 2012.12.03 |
| 445 |
ㅎㅎㅎㅎㅎㅎ
|
okjsd | 3509 | 2011.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