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첨으로 방송 들었습니다.
좋은 내용 많이 들었습니다.
혹시 호치민에 증산도 도문 계시면 알려 주세요...
여기 한인들은 교회에 많이 다닙니다.
전 외롭고 쓸쓸하네요...
꼭 부탁 드립니다... 그럼
| 제목 | 베트남 호치민 입니다... | 글쓴이 | kum505 | 날짜 | 2007.09.15 19:26 |
댓글 4개
| 엮인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시청자 게시판> 운영원칙을 알려드립니다. | 박한 | 140201 | 2018.04.12 |
| 104 | 방송내용 추가 | cjswldlfeh | 4736 | 2007.09.22 |
| 103 | 우주변화 원리 프로그램에 대하여 [1] | jmunk8 | 3888 | 2007.09.22 |
| 102 | 빙의에 빠진것 같습니다... | kum505 | 3574 | 2007.09.22 |
| 101 | 홈페이지 이상징후 [1] | iksiksik | 3732 | 2007.09.21 |
| 100 |
개독스러움
[1] |
younbokhye | 2107 | 2007.09.20 |
| 99 |
역사왜곡MBC'태왕사신기' 방영을 즉각 중단하라!
[4] |
younbokhye | 2515 | 2007.09.20 |
| 98 |
21세기 대한ㅁ민국/과학과 종교혁명
|
younbokhye | 3637 | 2007.09.19 |
| 97 | STB 추가채널 업시켜 주세요 | jsdhon413 | 4264 | 2007.09.18 |
| 96 | 상생방송 파이팅~! | thdnwn | 3499 | 2007.09.17 |
| 95 | 윤창렬 교수님의 우주변화원리 정신론 강의 감사합니다. | marshal | 5556 | 2007.09.17 |
| 94 | Re: 베트남에서 방송을 보고 계시다니 영광입니다. [1] | STB | 5054 | 2007.09.17 |
| 93 | 소리가 이상하게 들려요 [2] | cjim1207 | 3866 | 2007.09.17 |
| >> | 베트남 호치민 입니다... [4] | kum505 | 4266 | 2007.09.15 |
| 91 | 하루종일 상생방송만 보고 있어요 ~ | huey | 4585 | 2007.09.15 |
| 90 | [건의]삼국지 방송중에 [150] | dsmic | 20171 | 2007.09.13 |
| 89 | 인터넷으로 쌍방향 서비스는 안되나요? [1] | ejrfyd | 4479 | 2007.09.11 |
| 88 |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너무 많네요 [5] | native1 | 3625 | 2007.09.07 |
| 87 | Re: 케이블 방송 | jsr1691 | 2166 | 2007.09.15 |
| 86 | Re: 케이블TV의 순환편성 전략 [1] | punkshow | 5579 | 2007.09.04 |
| 85 | 케이블 방송 [1] | kanare | 3777 | 2007.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