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사람 블랙박스 측정 하실 분 글쓴이 lnh1001 날짜 2012.09.04 10:51

사람 블랙박스 측정 하실 분

 

사람 블랙박스 연구

 

1. 사람눈을 20초만 관찰하면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성격이 강한 성격인지 온순한 성격인지 결정력이 없어 안경테를 한시간 이상 고르는 성격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2. 사람눈을 20초만 관찰하면 그 사람의 체질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의 체질이 건강체질인지 보통체질인지 허약체질인지, 안경을 쓰면 많이 어지러워하는 체질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3. 사람눈을 20초만 관찰하면 그 사람의 직업의 적성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의 직업이 경영에 우수성이 있는지 엔지니어쪽에 우수성이 있는지, 직원 채용시 판매를 잘 할 수 있는지 가공에 더 취미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4. 사람눈을 20초만 관찰하면 그 사람의 장기건강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질병에 대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줌으로써 우리 안경원에 대한 믿음을 주고 품위상승을 할 수 있습니다.

 

●장기건강이란●

 

1. 질병의 감염의 존재와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모든 장기에 질병이 있는지 건강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2. 유전적 강약을 알 수 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체질이 유전적으로 강한지 약한지 어느 장기가 강한지 약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3. 건강단계를 알 수 있습니다.- 약을 드시면 약의 소화가 잘되는지 안되는지를 알 수 있고 우리몸이 건강한지 보통인지 허약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4. 우리몸이 산성인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몸이 산성인지 우울증이 있는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5. 영양학적으로 필요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몸의 어느장기가 영양부족인지 알 수 있습니다.

 

6. 좌우 장기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의 장기가 두 개인 경우 오른쪽 장기에 문제가 있는지 왼쪽 장기에 문제가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7. 치료에 따른 환자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질병 치료시 장기건강이 회복되는지 안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8. 건강상태, 퇴행성(각종암상태)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의 어느장기에서 퇴행성 (머리종양- 위암- 대장암- 간암- 부인과암- 유방암등 모든암) 상태가 나타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안내 1. 홍채학 홈페이지 구경하실 분 - 삼척 이안경원 검색

2. 홍채학 언론기사 보실 분 - 이남한 홍채학 검색

3. 연락처 T. 010-8467-3564, 담당자 이남한

수정 답변 삭제 목록으로
댓글 1 | 엮인글 0
공지사항 프로그램게시판 모아보기 시청자게시판

  노벨 사이언스

1개(9/1페이지)
노벨 사이언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