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Re: 참여 게시판에 물어보아도 되는건가요?질문이 있는데요. 글쓴이 lionking77 날짜 2007.09.14 21:48
무슨일이던 그 일을 시작할땐 계획이 따릅니다.그에 따른 과정이 있고, 마무리가 있죠.상제님도 이 세상에 오신 목적이 천지공사라는미래인류의 프로그램을 계획하신것이 목적이었죠.한 많은 인생을 사신 상제님께서도 몸소 인간이 안고 있는 본질적인 문제,   당대 하층부터해서 일반백성들의 삶과 나아가서는 시대적,역사적인 모든문제를 짊어지시고 사셨기에 후세에 어느누구도 상제님의 삶을 들여다보기는 쉽지 않았을것입니다.
 
님의 질문도 당대 개벽을 기다렸던 성도들마저도 올렸던 것이었죠. 하지만 그것이 인간역사에 전개되고 과거역사정리의 시간이 해원한마당을 통해서 풀어헤쳐서 가야하는 물리적인 시간이 필요하셨던것이지요. 아무리 상제님이시지만 우주이법속에서 주재하시기에  생장 염장의 질서속에서 열어야 하는 우주와 인간역사가 최소한 100년이 필요했던 이유가 있었어요.
 
우주변화원리에서 1원수가 되는 100수는 매우중요합니다.하도(55수) , 낙서(45수)가 합치되어서 나온수이기도 한데, 다음에 여기 상생방송을 통해서 우주원리를 통해 공부할 기회가 있을것입니다.
 
지난 5만년의 역사가 정리되는 시간과 새로운 후천5만년을 여시기 위한 인간정신의 가치정립이 인사로서 펼쳐지는 시간이 필요했는데, 그것이 꼭 100년이라는 물리적인 과정을 통해서 드러나게 되었던것이죠. 바로 증산도의 종통의 역사, 진리의 도맥과 관련된거라 "증산도의 진리, 도전,우주변화원리"를 통해서 천지인류역사의 해원한마당의 전개방향을 깨닫고  인류역사의 마무리되는 세상흐름의 전개공식에 눈을 떠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개벽실제상황에도 특히 1부 신천지의 문에 그러한 우주의 시간적문제가 들어있고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냥 지나다가 질문이 있어서 덧붙이게 되었는데, 더 좋은 답변하실분이야기도 있을테니 잘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개벽실제상황-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5개(254/2페이지)
개벽실제상황-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